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리콜잉크 2020. 6. 14. 20:04

본문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한 팁



당신이 불편하거나 혼란스럽거나 화가 나거나 불안할 때 당신은 또한 스트레스를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일단 긴장되면, 당신은 그 스트레스에 연연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다음 팁으로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혹시 있을지 모를 의료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예방 의료 서비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계속되는 건강 불평은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는 상태로 유지시킬 수 있고 예방적인 건강 관리를 피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실제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덜 받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정기적인 검진을 받고 약속을 잡아라.




스트레스를 다른 것으로 부르면 같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생각해봐, 당신이 배고프다고 자신에게 반복해서 말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이 배고프다는 것을 깨닫는다.


스트레스에도 같은 생각이 들어맞는다.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생각하거나 말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느낄 것이다.


그러니 이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다른 것이라고 해야 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너의 스트레스를 개인적으로 받지 않도록 하라; 그것을 유발한 것은 그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하라.


당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은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잘못했다는 잘못된 인상을 받을 수도 있다.


스트레스 때문에 가족과 친구들을 나쁘게 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은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이다.


당신은 카바카바나 카모마일 같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허브차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차를 10분 이상 담가 강도를 최대화하도록 한다.


이 차들은 아침이나 저녁에 아주 훌륭하며, 스트레스를 받는 날로부터 긴장을 푸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젊은 어른들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한창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여러분은 전략을 짜고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 잊을 수 있다.


당신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혼자 또는 다른 사람과 함께 놀 수 있다.




자기최면증은 반복적이고 짜증나는 몸짓이나 활동에서 오는 짜증을 다루는 좋은 방법이다.


자기최면증이 사람들이 흔히 겪는 짜증으로 가득 찬 하루를 헤쳐나가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많은 보도가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덜 받고 싶다면, 사건과 상황에 대해 미리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차에 기름이 부족하면, 비어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지금 주유하십시오.




신중하고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여러분은 심호흡이 실제로 혈류로 산소를 증가시켜 빠른 이완감을 준다는 것을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슴 윗부분에서 숨을 쉬는 경향이 있다.


이런 종류의 호흡은 대개 얕고 빠르게 심장의 박동을 빠르게 하고 가슴 근육을 팽팽하게 한다.


이것은 당신을 더욱 더 불안하게 만들 수 있다.




토닉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효과가 있을 수 있고 만약 당신이 다른 선택지를 다 써버렸다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기 위한 동종요법 연구.


이와 같은 자연 요법은 매우 안전하고 많은 사람에게 효과가 입증되었다.


카바라고 알려진 약초도 자낙스만큼 꽤 효과가 있다고 한다.




스트레스로 한 입 베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즐기세요.


가공되지 않은 탄수화물은 자연스럽게 뇌에서 방출되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의 양을 증가시킬 것이다.


여러분이 칼로리 수치를 보고 싶어할지 모르지만, 곡물이나 밀빵과 같은 통곡물 탄수화물이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혹을 극복하도록 해주는 일시적인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유용할 것이다.




스트레스는 보통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감정적으로 가장 강한 사람들조차 압도할 수 있는 지속적인 순환을 만들어 낸다.


스트레스를 받으며 일을 시작하게 되면, 여러분은 즉시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